무공해 주말 드라마로 시작한 KBS의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복잡한 인물 관계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아름다워의 인물 관계도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의 인물 관계도
드라마의 주인공
위의 그림을 보면 한 눈에 인물 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이현재"(36세, 윤시윤 분)와 연인 관계가 되는 "현미래"(31세, 배다빈 분)을 중심으로, 두 가정이 서로 엮이고 얽히는 관계가 시작됩니다.
1. 이현재
아버지 이경철의 둘째 아들인 이현재는, 똑똑하고 능력 있는 변호사입니다. 하지만 혼인무효소송 때문에 만나게 된 현미래를 보고 완전히 빠져들게 됩니다.
2. 현미래
배려심이 깊은 성격을 가진 백화점의 퍼스널 쇼퍼인 그녀는, 고객의 소개로 혼인신고까지 했었지만 속았다는 사실을 알고 혼인무효소송을 위해 이현재를 만나게 됩니다.
주인공의 아버지들
1. 이민호
이현재의 아버지인 이민호(박상원)는, 극중의 이현재의 할아버지인 이경철에게 입양이 된 인물입니다. 이경철에게 사랑을 받은 이민호는 따뜻하고 작은 것에 행복을 느낄 줄 아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2. 현진헌
현미래의 아버지로, 봉푸드 대표이면서도 큰 욕심이 없는 성품입니다. 딸도 사랑하지만 인생의 최우선 순위는 아내인 진수정 뿐인, 극 중의 진정한 애처가로 등장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따뜻한 드라마
복수극과 각종 음모론, 그리고 사생아가 대다수를 차지하던 공중파의 드라마에 오랜만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드라마가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보면 흥미로운 요소는 조금 부족할 지 모르겠지만, 팍팍하고 혼란스러운 요즘 시대에 우리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따뜻한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