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가장 최근 글

근심과 걱정, 두려움과 염려 속에서 위로를 주는 A코드 찬양 악보 4개

세상이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곳곳에서 전쟁의 소문과 자연 재해로 인한 사건과 사고들이 끊이지 않고 보도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도 복잡합니다. 정치도 복잡하고 경제도 복잡합니다. 물가도 엄청 올라서 머리가 아픕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위로를 주는 찬양들이 있습니다. 근심과 걱정, 두려움과 염려 속에서 위로를 주는 A코드 찬양 악보 4개 이사야 41장 10절 말씀 이사야 선지자는 근심과 걱정, 두려움과 염려 속에 있는 우리에게 말합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위로를 주는 A코드 찬양 4개 1.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신실하신 하나님) '저 사람도 나와 같겠거니'하며 덥석 믿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저는 그렇게 믿었다가, 소위 말하는 뒤통수를 맞은 적이 여러 번 있습니다. 신뢰할 만한 사람이었고, 신앙 생활에도 신실해 보였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자신의 이익이 눈 앞에 있었을 때, 그 사람은 나와의 믿음을 저버리고 자신의 유익을 선택했었습니다. 많이 힘들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여전히 신실하시다는 이 찬양을 통해 위로를 받았습니다. 2.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이스라엘에서 박사 준비 과정을 할 때, 때로는 집의 모든 창문들의 커튼을 치고 방안을 컴컴하게 만들고 무작정 누워만 있었습니다. 공부 진도는 나가지 않고, 경제적인 압박도 있고.... 시간은 시간대로 흘러가며 조급해지고... 정말 괴로웠습니다. 그러다가 '어찌 해야 합니까?'라는 기도가 저절로 나오며 급하게 주차장에 뛰어가 차에 시동을 걸고, 예루살렘 올드 시티의 골고다와 예수님의 무덤 교회로 헐레벌떡 뛰어 올라간 적도 있습니다. 성묘교회 안을 걸어다니며 십자가 위의 예수님과 주의 죽으심을 묵상하였습니다. 괴로울 때는 나를 위해 십자가의 고통까지 참으신 주님의 얼굴을 보는 것이 답임을 깨달...

[행복한 인생]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명언 10가지

인생을 살아가며 어찌 기쁘고 좋은 일들만 있겠습니까. 때로는 가장 깊은 고통 속에 있게 되고, 철저히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외로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같이 어려울 때 우리에게 힘이 되는 명언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천천히 읽으며 다시 한 번 더 일어나 봅시다!


행복한 인생, 힘이 되는 명언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명언 10가지



1. 내일이 우리에게 있다.


"아메리칸 뷰티" 영화 중, 오늘은 당신의 남은 인생들 중에 첫째 날이란다.



2. 희망을 가져라.


"드래곤 라자" 책 중, 하늘의 별은 자신을 바라보는 자에게 밝은 빛을 부여해 준다.



3. 다시 일어서라.


"윌슨 스미스", 마음을 흔들고 소중한 것을 쓸어가 버린다 하더라도,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라고 가슴에 속삭여라.



4. 인생에는 고난도 필요하다.


"스페인 속담" 중, 매일 햇빛만 내리쬐면 사막이 되고 만다. 때로는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어야 비옥한 땅이 될 수 있다.



5. 후회하지 않기 위해 오늘을 열심히 살라.


"루이스 분", 우리 인생에 슬픈 세 가지의 후회가 있습니다. 첫째는 '할 수 있었는데', 둘째는 '해야 했는데', 셋째는 '해야만 했었는데'이다.



6. 다시 기회가 찾아온다.


"카네기", 기회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진다. 다만 기회의 때를 깨닫지 못할 뿐이다.



7. 불확실함을 즐겨라.


"톨스토이", 미래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알 수 없다. 불확실하기 때문에 인생은 멋있는 것이다.



8. 지금 순간에 최선을 다하라.


"세익스피어", 사람들은 영원히 살 것 같이 한 순간의 여유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 매 순간을 소중하게 여기고 최선을 다해라.



9. 오늘에서부터 내일이 시작된다.


"힐티", 오늘을 위하여 살아가는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오늘을 최선을 다하면, 내일은 저절로 우리에게 찾아온다. 오늘과 함께 내일의 힘도 찾아온다.



10. 절망만을 바라보지 말라.


"헬렌 켈러", 행복의 한 쪽 문이 닫힐 때, 반대 쪽 문이 열립니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닫힌 문만을 보기 때문에, 열린 행복의 문을 보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참고할 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도회 찬양콘티] G코드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수요기도회를 준비하며 G코드 찬양을 중심으로 찬양콘티를 준비하였습니다.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그리고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등의 찬양을 통하여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며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합니다. G코드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찬양 악보 앞면 G코드 찬양,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주께로 정해졌으니 나는 주 찬양 하리라 깨어라 나의 영혼아 비파와 수금 들어라 이 새벽에 내가 찬양 하리라 멜로디 멜로디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님 예수님 예수님은 나의 노래 G코드 찬양, 우리 함께 모여 우리 함께 모여 주의 이름 찬양 우리 함께 모여 주를 부르세 위대한 일 행하셨네 우리 소망 충만해 우리 함께 모여 주의 이름 찬양 G코드 찬양,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를 주님 앞에서 멀리 하지 마시고 주의 성령을 거두지 마옵소서 그 구원의 기쁨 다시 회복 시키시고 변치 않는 맘 내 안에 주소서 G코드 찬양,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 그 큰 사랑 눈물에 겨워 울며 울며 돌아옵니다 주님 손과 발 못 박혔고 머리엔 가시관 박히셨네 내 모든 죄와 허물 위해 말없이 피흘려 주셨네 오 예수님 나의 손 잡고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찬양 악보 뒷면 Ab코드 찬양, 새찬송가 582장 어둔 밤 마음에 잠겨 어둔 밤 마음에 잠겨 역사에 어둠 짙었을 때에 계명성 동쪽에 밝아 이 나라 여명이 왔다 고요한 아침의 나라 빛 속에 새롭다 이 빛 삶 속에 얽혀 이 땅에 생명탑 놓아간다 옥토에 뿌리는 깊어 하늘로 줄기가지 솟을 때 가지 잎 억만을 헤어 그 열매 만민이 산다 고요한 아침의 나라 일꾼을 부른다 하늘 씨앗이 되어 역사의 생명을 이어가리 맑은 샘 줄기 용솟아 거칠은 땅에 흘러 적실 때 기름진 푸른 벌판이 눈앞...

[기도회 찬양콘티] F코드 찬양들,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세상 흔들리고

수요기도회 찬양을 준비하면서, F코드의 찬양들과 G코드의 찬양을 악보로 편집하였습니다. 주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 그리고 세상 속에서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믿음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하는 찬양들을 중심으로 선정하여 함께 찬양하며 수요기도회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기도회 찬양콘티] F코드 찬양들,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세상 흔들리고, G코드 당신이 지쳐서 찬양 악보 앞면 F코드 찬양, 달고 오묘한 그 말씀 달고 오묘한 그 말씀 생명의 말씀은 귀한 그 말씀 진실로 생명의 말씀이 나의 길과 믿음 밝히 보여 주니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귀한 주님의 말씀은 내 노래 되도다 모든 사람을 살리는 생명의 말씀을 값도 없이 받아 생명 길을 가니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널리 울리어 퍼지는 생명의 말씀은 맘에 용서와 평안을 골고루 주나니 다만 예수 말씀 듣고 복을 받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F코드 찬양,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어제 일과 내일 일도 꿈과 희망 모두 드립니다 모든 소망 모든 계획 내 손과 마음 받아 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F코드 찬양, 세상 흔들리고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

G코드 빠른 찬양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 찬양 악보와 "가족의 화목"에 대한 큐티

가족은 우리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공동체입니다. 가족은 우리가 태어나고 성장하고 배우는 기초적인 공동체이며, 사랑과 격려를 받고 위로를 누리는 공동체입니다. 이러한 가정에도 위기가 있고 갈등이 존재하지만, 예수님 안에서는 깨어졌던 우리 가정도 화목할 수 있습니다.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 찬양 악보와 "가족의 화목"에 대한 큐티 G코드 빠른 찬양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 "가족의 화목"에 관한 큐티 첫째, 화목케 하시는 예수님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예수님이 평화의 왕"이라고 묘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예수님은 하나님과 죄인인 우리를 화목하게 하시기 위해 오신 분이라고 말씀하셨으며, 따라서 예수님 안에서 우리 가족도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족끼리 깨어진 관계를 가지고 예수님 앞에 겸손히 나아가 엎드릴 때, 예수님은 그 관계를 치유해 주시고 다시 화목할 수 있도록 회복시켜 주십니다. 둘째, 예수님께 나아가야 하는 이유 예수님께 우리가 나아가 우리 가족의 화목을 위해 기도해야만 하는 이유는, 예수님께서 우리 가족의 화목을 회복시켜 주시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예수님은 우리에게 용서할 수 있는 용기를 주십니다. 용서는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고 화목하게 하는데 필수적인 동시에, 가장 어려운 요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우리가 분노와 괴로움을 버리고 우리에게 상처를 준 가족들을 용서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실 수 있습니다. 둘째, 예수님은 우리에게 가족과 대화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십니다. 가족이 서로 갈등을 경험하고 다툼이 생기는 이유는, 대화를 하지 않거나 대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갈등을 주님께 가지고 나아갈 때, 우리의 생각을 전하고 가족의 마음을 듣는 지혜로운 마음을 주십니다. 셋째, 예수님은 우리에게 지금의 상황을 인내하는 힘을 주십니다. 갈등을 해결하고 화목하는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과정 중에 ...